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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입금관련 안내


1. 수강료는 언제까지 지불해야 하나요?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의 경우는 교육 신청 시 동시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등록후 3일 이내에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단, 기업에서 세금계산서 발행 후 입금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학생 및 취업준비자는 별도표시된 교육에 한하여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현금 입금의 경우 교육당일 현금영수증을 의무적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에게 문의 주세요. (Tel: 02-866-2980) 
무통장 입금의 경우 등록후 3일 이내에 입금을 완료 하셔야 정상적으로 교육이 등록됩니다.
 
2. 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세금 계산서 발행 : 교육 담당자에게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신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발행해드립니다.

2) 현금 영수증 발급 : 입금 확인 후 교육 참석하시는 날 교육장에서 발급해드립니다.

3) 법인 및 연구비 카드는 온라인 결제가 안 될 수 있습니다. 등록 메모란에 법인 또는 연구비카드 결제 예정이라고 글을 꼭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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