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안내
 

Home > 교육 > Edu-talk

크게 작게 인쇄

등록 후 결제 및 교육비 입금/취소관련 안내


1. 수강료는 언제까지 지불해야 하나요?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의 경우는 교육 신청 시 동시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등록후 3일 이내에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단, 기업에서 세금계산서 발행 후 입금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 학생 및 취업준비자는 별도표시된 교육에 한하여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 현금 입금의 경우 교육당일 현금영수증을 의무적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등록후 3일 이내에 입금을 완료 하셔야 정상적으로 교육이 등록됩니다
-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에게 문의 주세요. (Tel: 02-866-2980) 
 
2. 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세금 계산서 발행 : 교육 담당자에게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신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발행해드립니다.

2) 현금 영수증 발급 : 입금 확인 후 교육 참석하시는 날 교육장에서 발급해드립니다.

3) 법인 및 연구비 카드는 온라인 결제가 안 될 수 있습니다. 등록 메모란에 법인 또는 연구비카드 결제 예정이라고 글을 꼭 남겨주세요.

 

 
▶교육 수강료 결제 절차 안내
   
   교육 신청서의 하단에서 아래와 같은 세 가지 과정 중 결제를 희망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결제
 
 - 보다 안정한 결제 진행을 위해 온라인 “KCP 전자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법인카드는 온라인 결제가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법인카드결제 진행이 안 되면 전화 상담 부탁드립니다.
 
* 교육 신청 시 바로 카드 결제 또는 계좌이체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별도의 납입 영수증을 희망하시는 경우 교육 당일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발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중간에서 결제 진행 창을 임의로 닫는 경우 교육 신청이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청이 취소 될수 있습니다. 
  (중간에 오류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 결제 진행 방법의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앞서 신청하신 "교육 신청" 내용을 삭제해주시고 교육 신청서를 재작성후 결제 진행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 (주)라이프사이언스래보러토리  (예금주)
 - 신청시 무통장입금을 선택한 등록자는 아래 통장으로 무통장 입금하시면 됩니다.
 - KCP 온라인 결제시는 본 내용이 상관 없습니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국민은행   547801-04-111134   ㈜라이프사이언스래보러토리
 기업은행  420-059570-01-019   ㈜라이프사이언스래보러토리
 농협은행   301-0126-2045-31   ㈜라이프사이언스래보러토리

 
- 입금자명” 에 입금자 실명을 기재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처리에 대해서 현재 자동통지는 되지 않습니다. 1일 이내에 문자로 정상확인 문자를 별도로 드립니다.

취소/환불규정 

* 취소 및 입금계좌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여 변경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교육변경을 원하는 경우 환불전에 교육일정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담당자 : 02-866-2980)
     * 교육당일 사전연락 없이 불참하는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교육 참여시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교육 예정일로부터 최소 3일 이전에 입금이 확인이 되어야 교육 접수가 유효하게 인정됩니다.

 
  
< 분석료 결제 >
 
분석료 결제 방식의 경우 교육수강료와 달리 분석서비스 담당직원과 상담을 통하여 유효 적절한 결제 방식에 맞추어 진행하시면 됩니다.
 















 



 


 


 
코멘트 0
클릭시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