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Home > 커뮤니티 > 세미나/학회

크게 작게 인쇄

[10월/11월/12월]2013년도 한국화학공학회 학술대회

 
 
2013년도 한국화학공학회 가을 총회 및 학술대회는 10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됩니다. 개최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초록 제출 요령을 알려드립니다. 마감일[8월 16일(금) 오후 3시] 내에 발표신청서 및 초록을 온라인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4쪽 논문은 원하시는 분들만 제출).
* 발표신청시「잘못된 접근입니다」라는 오류가 뜨는 경우
인터넷익스플로러 설정을 다음과 같이 수정하셔야 합니다.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탭 > 고급 > 자동 쿠키 처리 덮어쓰기에 체크 > 제1사 쿠키: '적용'으로 설정
발표형식 심포지엄, 구두발표, 포스터발표
발표자격 발표자와 corresponding author는 반드시 회원(종신회원 및 2013년도 연회비 납부자)이어야 하며, 발표자는 사전등록(결제 완료)을 완료하셔야 발표신청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제출방법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 (발표신청서 및 초록 접수)
1) 발표신청서(홈페이지에서 작성)
2) 초록(홈페이지에서 작성, 반드시 인쇄하여 초록분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A4용지에 4쪽 분량의 논문 전문파일(희망하는 발표자만 파일 업로드)
4쪽 논문
작성요령
논문작성요령 (한글파일 다운)
제출된 4쪽 논문은 별도의 제본과정을 거치지 않고 PDF 파일로 변환되어 제공되므로 논문작성요령을 준수하여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감 1) 발표신청서 및 초록 마감 : 2013년 8월 16일(금) 오후 3시
2) 초록 수정 및 4쪽 논문 제출 마감(선택) : 2013년 8월 23일(금) 오후 3시
접수논문검색 여기를 눌러 초록접수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이름으로 검색하여 접수 및 수정이 잘 됐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초록수정 학술대회 안내/등록▶제출논문검색▶저자 및 제목으로 검색▶비밀번호 입력▶수정
회명 대학원 연구상 학회에서는 학술대회에서 우수한 논문을 발표한 석·박사 학위 과정의 회원에게 회명 대학원 연구상(회명산업(주), 회명애쉬랜드(주)(구 회명드루코리아 후원))을 수여합니다. "회명 대학원 연구상 운용지침"을 참고하시어, 발표신청서 작성시 신청하여 주시고, 구비서류는 8월 23일(금)까지 제출하셔야 합니다. 구두발표에 한하여 후보로 발표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회명 대학원 연구상 운용지침 참조).
우수포스터
발표상
포스터 논문의 수준을 높이고 발표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우수 포스터 발표상을 수여합니다. 우수 포스터 발표상은 Flash Presentation 발표 논문을 대상으로 심사를 하게 됩니다("우수 포스터 발표상 운용지침" 참고, 학생회원에 한하여 신청가능, 1인 1편의 발표만 허용, 기수상자는 수상 후보에서 제외), 발표자료는 10월 11일(금)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발표시간 1) 심포지엄 및 구두발표 : 20분(특강 40분)
※ 발표세션 시작전 미리 발표장에 준비된 노트북에 발표자료를 저장하여 발표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포스터 발표 : 약 2시간
※ 발표 30분전까지 포스터를 게시하여야 하며, 게시 및 철거 상황을 별도로 확인할 예정이오니 발표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보드 크기는 약 90cm(가로) X 120cm(세로)이며, 자료 부착시 필요한 물품(시침핀, 압정 등)은 개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두발표장치 Beam Projector
  • 발표자 변경 및 취소를 사전에 연락하지 않으시면 학회준비의 어려움 및 다른 발표자에게
    많은 지장을 초래하므로 변경 사항을 반드시 통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심포지엄은 Organizer가 발표연사를 섭외하게 됩니다. 발표를 원하시는 분은 초록 제출 이전에
    organizer와 논의하신 후 발표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석사과정 중인 학생이 발표하는 논문은 포스터발표를 원칙으로 합니다.
  • 초록 수정이나 4쪽 논문 업로드시 반드시 수정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 보급과 논문집제작에 대한 저작권은 본 학회에 있으며, 개별촬영은 발표자의 허락하에만 가능합니다. 특히, 포스터 발표장에서의 무단 사진 촬영은 금지됩니다.
  • 학술대회에 제출되는 초록은 타 학회에서 중복발표할 수 없으며, 중복발표시 제출된 초록은 취소되며 앞으로의 발표를 제한하는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멘트 0
클릭시 새로고침